진심을 담아서 참

맛깔소식

맛깔참죽 소식

[보도자료] 전문 죽 전문점과 미역 전문브랜드가 하나로 '맛깔참죽&완도미역' 히트예감

관리자 2021 .04 .05 1362

최근 새로운 외식 핫아이템으로 '미역국'전문점이 눈에 띄고 있다. 이런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외식 브랜드 '맛깔참죽&완도미역'이 주목받고 있다. 


죽 메뉴와 미역국 메뉴를 결합한 신개념 창업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꾸준한 신규 가맹 개설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업계 최초 미역국 메뉴 결합을 이뤄 코로나 19 확산에도 꾸준히 인기있는 외식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면역과 건강이 우선시 되는 요즘 '맛깔참죽&완도미역'은 완도산 자연 미역, 완도산 전복, 쌀눈이 살아있는 쌀눈쌀과 같이 건강한 재료로 조리하고 있다.

맛깔참죽&완도미역 관계자는 “건강 으뜸 밥상이라는 철학에 걸맞게 건강한 재료로 조리한다”며 “배달 창업도 가능해 코로나 19로 창업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죽집 창업 브랜드 맛깔참죽&완도미역이 선착순 20명 한정 창업지원금 1억 지원 및 미역국 무료 시식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경쟁력 창업모델 론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성공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한 결과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창업지원금 1억 지원 및 미역국 무료 시식 체험 행사를 신청하는 이들에게는 3가지 추가 특전도 더해진다. 시식에 참여한 사람 중 원하는 이들에게는 쉽고 간편하게 죽을 조리할 수 있는 죽메이드시스템, 원팩시스템의 스마트 운영 시스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