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을 담아서 참

맛깔소식

맛깔참죽 소식

[보도자료] 맛깔참죽&완도미역, 선착순 20명 한정 창업지원금 1억 지원 및 무료 시식 체험 행사 진행

관리자 2021 .04 .05 675

 

죽집 창업 브랜드 맛깔참죽&완도미역이 선착순 20명 한정 창업지원금 1억 지원 및 미역국 무료 시식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경쟁력 창업모델 론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성공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한 결과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창업지원금 1억 지원 및 미역국 무료 시식 체험 행사를 신청하는 이들에게는 3가지 추가 특전도 더해진다. 시식에 참여한 사람 중 원하는 이들에게는 쉽고 간편하게 죽을 조리할 수 있는 죽메이드시스템, 원팩시스템의 스마트 운영 시스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죽메이드시스템의 경우 죽을 계속 저어줘야 하는 점주들의 노동력을 절감시키고자 맛깔참죽이 특허 낸 죽 조리기다.

죽 한 그릇 조리 시 자동으로 300번을 저어줘 죽 상태가 좋고, 쌀 고유의 전분이 잘 풀어져 고소한 맛을 낼 수 있다. 이는 특히 짧은 시간에 동시 작업이 가능한 만큼 판매 회전율을 높일 수 있으며, 인건비 등의 운영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 운영 시스템을 체험한 뒤 가맹 계약을 하는 예비 창업자에게는 파격적인 마케팅 지원 혜택으로 3개월 무료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며, 장수창업 성공비법 동영상을 순차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20명 모집 완료 시 종료되며, 성공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 및 전업을 희망하는 사장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관계자는 “맛깔참죽&완도미역은 기존 죽집 창업을 새롭게 업그레이드시킨 것으로, 성공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20명 한정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맛깔참죽 선착순 20명 한정 이벤트 신청 및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