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을 담아서 참

맛깔소식

맛깔참죽 소식

[보도자료] 창업 아이템 ‘맛깔참죽&완도미역’, 가성비 높은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

관리자 2021 .01 .18 872

창업 아이템 맛깔참죽&완도미역’, 가성비 높은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

 

맛깔참죽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해 얼어붙은 창업 시장을 살리기 위해 건강식사 아이템으로 기존 죽집 창업을 새롭게 업그레이드시킨 맛깔참죽&완도미역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맛깔참죽&완도미역은 기존 죽 메뉴만 판매했던 맛깔참죽 매장을 더욱 고급화시켜 건강식을 강조한 죽과 미역국 전문점으로 재탄생한 브랜드로 지속 가능한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예비 창업자 사이에서 주목 받는 창업아이템이다.

 

맛깔참죽&완도미역은 원기회복 건강식 죽과 완도산 미역을 사용한 완도 미역국의 결합으로 완도산 미역을 사용하며,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신안의 함초소금 사용해 고객의 건강을 더욱 생각했다.

또한, 쌀눈을 살린 쌀눈쌀을 사용해 소화력이 약한 노약자, 어린이들에게도 특히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식사 메뉴를 구성했다.

 

아울러 코로나 19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식품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됨으로써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가 늘어 매장 매출도 함께 늘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맛깔참죽&완도미역은 가성비 높은 창업과 운영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맛깔참죽&완도미역은 특히 10~15평의 중소규모 매장에서 부담을 낮춘 인력 절감 운영 시스템으로 점주의 부담을 덜었다고 한다.

아울러 자동 죽 조리 시스템 죽메이드와 원팩화된 식재료 시스템으로 과도한 노동 부담을 없애 초보자도 쉽게 운영 가능하다고 밝혔다.

 

앞서 설명한 자동 죽 조리 시스템 죽 메이드는 죽을 계속 저어줘야 하는 점주들의 노동력을 절감시키고자 맛깔참죽이 특허 낸 죽 조리기로 죽 한 그릇 조리 시 300번을 저어주어 죽 상태가 좋고 쌀 고유의 전분이 잘 풀어져 맛이 훨씬 고소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짧은 시간에 죽 메이드를 이용한 동시 작업이 가능해 판매 회전율도 높일 수 있다.

 

맛깔참죽&완도미역 이상화 대표는 기존의 죽만 먹는 고객층을 넘어 일반 식사 고객층까지 확대했다죽 메뉴와 완도 미역국의 콜라보로 기존 죽집의 경쟁력을 살렸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맛깔참죽&완도미역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사전 무료 시식과 체험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 달동안 선착순 5명을 한정으로 모집하는 본 이벤트를 통해 죽메이드 시스템과 원팩시스템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점포 오픈 후 3개월간 파격적인 마케팅 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메일을 통해 창업 성공 비법 무료 동영상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가맹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1599-6210)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