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을 담아서 참

맛깔소식

맛깔참죽 소식

죽집창업브랜드 맛깔참죽, 면역력 높이는 별미 소고기 카레죽 이벤트 실시…공기청정기, 손 세정제 증정

관리자 2020 .03 .18 2075

전문 프랜차이즈 '맛깔참죽'이 자가 면역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 별미 '소고기 카레죽’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특히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이하 코로나19)가 맹위를 떨치고 있는 가운데 각 가정에서 딜리버리 서비스로 주문 가능해 호평을 얻고 있다.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 본부 발표에 따르면 코로나19 감염 환자 중 80%는 경증으로 구분되고 있다. 즉 별다른 치료 없이 회복할 수 있는 가벼운 감기에 가깝다는 게 보건당국의 설명이다.

이에 따라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는 자가 면역 관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카레 별미를 주목하는 이들이 많다. 맛은 물론 영양과 면역력 강화까지 챙길 수 있는 유용한 메뉴이기 때문이다.

카레의 주 성분 중 하나인 강황은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향신료로 꼽힌다. 강황에 함유된 커큐민의 경우 면역 체계의 단백질 수치를 증가시켜 항염 및 항산화 효과를 나타낸다.

맛깔참죽은 자사 간판 메뉴인 소고기카레죽을 필두로 면역력 향상에 탁월한 건강 별미를 적극 선보이고 있다. 특히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와 육수로 조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맛깔참죽 소고기카레죽은 강황 성분을 늘려 카레 고유의 풍미를 살리고 면역력 증진 효과도 높였다. 여기에 두툼한 소고기의 부드럽고 고소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아울러 맛깔참죽은 코로나19에 따른 감염 우려를 막기 위해 홀, 테이크아웃은 물론 배달 서비스까지 시행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덕분에 각 가정 내에서 건강한 카레죽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최근 면역력 강화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이에 부응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인도인이 면역력 강화식품으로 즐겨먹는 카레로 만든 죽은? "이란 주제의 퀴즈 이벤트로 '소고기OO죽' 빈 칸에 들어갈 정답을 맞히면 된다.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1명), 1만원권 맛깔참죽 상품권(30명), 손세정제(40명) 등을 증정한다. 오는 4월 18일까지 참여 가능한 가운데 당첨자 발표는 4월 24일 개별 연락으로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맛깔참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맛깔참죽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감염 우려가 높아진 가운데 자가 면역 관리에 탁월한 식품을 선호하는 대중의 경향이 뚜렷해진 추세"라며 "이러한 대중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소고기카레죽을 홀, 배달, 테이크아웃 3중 영업으로 제공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 경남매일(http://www.gn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