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을 담아서 참

맛깔소식

맛깔참죽 소식

[news1 뉴스 기사] 중기청 우수프랜차이즈 1등급 지정 기념 3000만원대 창업 프로모션 진행

관리자 2017 .07 .25 3035

 

㈜맛깔이 운영하는 죽 전문점인 '맛깔참죽'은 지난해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주최로 진행된

 '2017년 유망프랜차이즈대전'의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에서 1등급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는 2015년에 이어 3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에 지정되면서 죽전문점 브랜드 중 유일한 성과로 알려졌다.  

맛깔참죽 이상화대표는 "지난 3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에 지정되어 매우 행복하다.

이용해주신 모든 고객님들에게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

저희 맛깔참죽은 이를 기념한 3000만원대 창업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맛깔참죽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건강하고 맛있는 죽 전문점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맛깔참죽은 실패하지 않는 창업을 위해 철저한 상권 분석 후 계약을 진행한다.
또한 OPEN 전 체계적 관리시스템을 도입해 전문적 가맹점주 교육, 운영방법 및 실전 노하우 교육과 본사 직영 시공감리를 통해

철저하고 까다로운 감리시스템을 도입했다.

그리고 OPEN 후 매출관리와 바이럴 마케팅을 지원한다.  
이번 3000만원대 창업 프로모션은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는 만큼, 안정적인 아이템을 찾는 창업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거라 예상된다.

한편 '참 좋은 죽'을 슬로건으로 화학조미료 MSG를 넣지 않고 자연재료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비타민, 미네랄 등 쌀 영양분의 66%가 살아있는 '쌀눈이 살아있는 쌀'을 사용한다.

뿐만 아니라 바다의 황금 완도산 전복을 사용함은 물론, 식이섬유와 아미노산, 사로닌, 폴라보노이드가 함유되어 있는 함초소금을 사용하여 음식의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긴다.  

㈜맛깔 설립 후 18년간 외식컨설팅 경력을 쌓아온 이상화 대표는 가맹점 140여 곳 가맹 사업을 전개 중에 있으며 수많은 창업컨설팅을 진행한 바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