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을 담아서 참

맛깔소식

맛깔참죽 소식

[종료]2016 우수프랜차이즈 업체 ‘맛깔참죽’ 선정기념 신규창업자 임대료 지원이벤트

관리자 2017 .04 .28 2325

죽 전문점 유일한 2016년 우수 프랜차이즈 업체 맛깔참죽 

선정기념 신규 창업자 에게 임대료 지원이벤트

 

죽 전문점 맛깔참죽이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2016년에도 중소기업청 우수 프렌차이즈로 지정 받았다.

5년 이상 점포 유지, 낮은 폐점율을 보이는 맛깔참죽은 우수한 시스템, 경영 안전성, 성장 지속형 등 다양한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얻어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것이다.


이번 2016년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은 30여 개 브랜드가 명단을 올렸는데 죽 전문점으로는 맛깔참죽이 유일하다.


맛깔참죽은 ‘참 좋은 죽’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화학조미료(MSG)를 넣지 않고 쌀눈 쌀, 친환경쌀이유식죽 등을 사용해 건강한 죽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직영제조, 직영물류 통합시스템으로 운영되며 인건비를 절약 할 수 있는 자동 죽메이드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최대 2인으로도 죽집 운영이 가능하다.


자동 죽조리기 죽메이드는 요리 초보자도 조리하기 쉽도록 자동공정화 시킨 것이 큰 장점으로 작용해 남녀노소 예비창업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맛깔참죽 본사는 2016년 우수 수랜차이즈 지정을 기념하여 감사의 뜻으로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창업자에게  진행중인 창업이벤트는 우리동네 1등 죽집으로 도약하기 위한 홍보마케팅비용을 지원하는 내용과 안심창업을 위한 3개월동안 임대료(1백만원씩 3개월 3백만원)를 본사에서 지원하는 내용으로 하는 두 가지 이벤트중 창업자가 선택토록 하고 있으며 선착순 10명에 한 해  혜택이 제공 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희망자에게는 죽메이드 체험등 사전 창업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죽집창업에 관련된 전문적인 정보와 노하우도 제공받을 수 있다. 


맛깔참죽 관계자는 “초보 예비창업자 분들은 죽집 창업을 하면 과연 잘될까 하는 불안감으로 창업을 주저하시는 분들이 많다. 맛깔참죽은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고 월 300만원에서 500만원 정도의 순수익을 가져갈 수 있어 안심창업이 가능하다.” 라고 전했다.


<2월 말일부로 이벤트 종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