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을 담아서 참

맛깔소식

맛깔참죽 소식

[2015-12-07] 맛깔참죽 2015년에 이어 2016년에도 중기청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

관리자 2017 .04 .28 2718

맛깔참죽이 2016년 중소기업청 우수 프랜차이즈로 지정받아 12월1일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개최된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에 참석했다.

맛깔참죽은 2015년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에 이어 2016년에도 연달아 지정을 받았다. 중소기업청에서 경쟁력과 시스템, 성장성등 여러부문에서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한 결과다. 이번 지정에는 커피베이 피자마루 바르다김선생 호식이두마리치킨 등 30여개 브랜드가 지정받았는데  죽전문점 브랜드로는 맛깔참죽이 2016년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받았다.

맛깔참죽 이상화대표 (오른쪽에서 두 번째) © News1

 

© News1


중소기업청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에 참석한 맛깔참죽 이상화 대표는 맛깔참죽 창업자와 점주에게 좋은 시스템과 경쟁력  맛깔참죽을 창업한 점주들이 장사가 더 잘 되도록 노력한 결과가 인정받은 것이 몹시 기쁘다면서 내년도에도 더욱 활발한 마케팅 활동까지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히고 있다.

맛깔참죽은 일찍이 MSG무첨가, 쌀눈쌀, 친환경쌀 이유식죽 등 몸에 좋은 죽을 추구한 브랜드다. 또 초보 창업자도 쉽게 조리 가능한 죽메이드가 있어 편하게 운영하고 인건비도 절감해 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죽제조공장과 직영물류 등 통합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또 죽집 창업자들이 장수 창업할 수 있는 장수창업 노하우를 토대로 가맹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10년 넘게 가맹사업을 하면서 창업자들에게 재계약시 시설강요 등 갑의 횡포를 부리지 않고 상생의 착한 정책으로 가맹사업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죽집 창업전 반드시 죽 조리체험 등 체험창업과 본사시스템 확인 등을 통해 안심창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죽전문점 창업에 관심 있는 창업자는 사전 창업체험 신청을 통해 창업실패를 줄여보기를 추천한다.

맛깔참죽 체험 창업문의는 전화(1599-6210) 또는 홈페이지(www.yesjuk.com)를 참고하면 된다.